미국 추수감사절 유래
추수감사절은 법정 공휴일로 11월 넷째 목요일에 지킵니다.
이날 모든 종교의 사람들은 받은 축복에 대해 감사를 표합니다.
가족들은 식탁에 모여 칠면조, 크램베리, 쌀, 고구마, 호박파이가 전통 요리 중 하나이고 사과주가 인기 있는 음료인 잔치를 벌이며 이 날을 기념합니다.
자선 단체는 궁핍한 사람들에게 추수감사절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노인과 병든 사람들에게 음식 바구니를 보냅니다.
이날 뉴욕시는 산타클로스가 나타나는 퍼레이드를 열고 크리스마스 전 시즌을 알립니다.
전 세계의 거의 모든 문화권에서 풍작에 대한 감사의 축하 행사를 열었습니다.
신대륙과 미국 추수감사절 유래
미국의 추수감사절은 약 400년 전 미국 식민지 초기에 감사의 축제로 시작되었습니다.
1620년, 100명 이상의 사람을 태운 배가 대서양을 건너 신세계에 정착했습니다.
이 종교 단체는 영국 국교회의 신앙에 의문을 품기 시작했고, 영국 국교회와 결별하고 싶어 했습니다.
순례자들은 지금의 매사추세츠주에 정착했습니다.
신세계에서 보낸 첫겨울은 힘들었습니다.
그들은 많은 작물을 재배하기에는 너무 늦게 도착했고, 신선한 음식이 없어 식민지의 절반이 질병으로 죽었습니다.
다음 봄, 이로쿼이 인디언들은 식민지 주민들에게 새로운 음식인 옥수수를 재배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그들은 낯선 땅에서 재배할 수 있는 다른 작물과 사냥과 낚시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1621년 가을에 옥수수, 보리, 콩, 호박이 풍성하게 수확되었습니다.
식민지 주민들은 감사할 일이 많았기 때문에 잔치를 계획했습니다.
그들은 지역 인디언 족장과 90명의 인디언을 초대했습니다.
인디언들은 식민지 주민들이 제공한 칠면조와 다른 야생 사냥감과 함께 구운 사슴을 가져왔습니다.
식민지 주민들은 인디언에게서 크랜베리와 다양한 종류의 옥수수와 스쿼시 요리를 요리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 첫 번째 추수감사절에 인디언들은 팝콘까지 가져왔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많은 원래 식민지 주민들은 감사의 축제로 가을 수확을 축하했습니다.
미국의 독립과 추수 감사절
미국이 독립 국가가 된 후, 의회는 전 국민이 기념할 수 있는 감사의 날을 1년에 한 번 제안했습니다.
조지 워싱턴은 11월 26일을 감사의 날로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1863년, 길고 피비린내 나는 내전이 끝난 후, 에이브러햄 링컨은 모든 미국인에게 11월 마지막 목요일을 감사의 날로 정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추수감사절의 상징 칠면조, 옥수수(또는 옥수수), 호박, 크랜베리 소스는 첫 번째 추수감사절을 상징하는 상징입니다.
지금은 이 모든 상징이 휴일 장식과 인사말 카드에 그려져 있습니다. 옥수수를 사용한 것은 식민지의 생존을 의미했습니다.
테이블이나 문 장식으로 "인디언 옥수수"는 수확과 가을철을 상징합니다.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소스, 즉 크랜베리 젤리는 첫 번째 추수감사절 식탁에 올랐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제공됩니다.
크랜베리는 작고 신맛이 나는 열매입니다. 매사추세츠와 다른 뉴잉글랜드 주의 습지 또는 진흙탕에서 자랍니다.
인디언들은 이 과일을 감염 치료에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그 즙을 사용하여 양탄자와 담요를 염색했습니다.
그들은 식민지 주민들에게 감미료와 물로 열매를 요리하여 소스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인디언들은 그것을 "쓴 열매"를 의미하는 "이비미"라고 불렀습니다. 식민지 주민들이 그것을 보고 "크레인베리"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열매의 꽃이 줄기를 구부렸고, 크레인이라는 긴 목을 가진 새와 비슷했기 때문입니다.
열매는 여전히 뉴잉글랜드에서 재배됩니다.
그러나 열매를 나머지 지역으로 보내기 위해 가방에 넣기 전에 각 열매가 너무 익지 않도록 최소 4인치 높이로 튀어 올라야 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1988년에 세인트 존 더 디바인 대성당에서 다른 종류의 추수감사절 의식이 열렸습니다.
추수감사절 밤에 4천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그들 중에는 전국의 부족을 대표하는 아메리카 원주민과 조상이 신대륙으로 이주한 사람들의 후손들이 있었습니다.
이 의식은 350년 전 첫 번째 추수감사절에서 인디언의 역할을 공개적으로 인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최근까지 대부분의 학생들은 순례자들이 추수감사절 잔치를 전부 요리해서 인디언에게 바쳤다고 믿었습니다.
사실, 이 잔치는 인디언들에게 그 음식 요리법을 가르쳐 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기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인디언이 없었다면 최초의 정착민들은 살아남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